항상 궁금했던 마블 세계관, 웹툰으로 해결하자
시공사, 마블 웹툰 정규 시리즈 3종 본격 서비스
-네이버 웹툰 매일+를 통해 총 3종 서비스 주 1회 공개
-가족·친구·숙적 등 스파이더맨의 A to Z를 알 수 있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어벤저스: 지구 최강의 영웅들, 영화보다 많은 멤버 구성·화려한 연출
-2회 연속 아이즈너상을 수상한 마블의 역작 ‘이모털 헐크‘
출판 미디어 그룹 시공사가 네이버 웹툰 매일+를 통해 ‘마블 코믹스 웹툰 프로젝트’의 정규 시리즈 3종을 선보인다고 17일 전했다.
마블 코믹스의 스테디 셀러 3종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어벤저스: 지구 최강의 영웅들’, ‘이모털 헐크’ 총 3종으로, 완성도 있는 스토리와 재미를 인정받은 작품으로 선정했다. 이번 작품들은 올 7월부터 네이버 웹툰에서 선보인 영화 관련 미니 시리즈 ‘블랙 위도우’ ‘샹치’ ‘이터널스’와 다르게 50화가 넘는 장기 연재물로, 각 히어로와 팀에 대한 깊이 있는 묘사 및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시공사는 마블 코믹스를 처음 접하는 독자들도 이해하기 쉬운 스토리를 선정해 기존 웹툰 이용자들도 마블 코믹스에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번 웹툰 프로젝트의 가장 큰 목표라고 밝혔다.
우리들의 다정한 이웃, 스파이더맨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웹툰 퍼스트 작품으로, 새 출발을 하는 피터 파커의 일상을 그린다. 메리 제인·블랙 캣·리저드·킹핀·크레이븐·메이 숙모·J. 조나 제이머슨까지 스파이더맨 주변 다양한 캐릭터가 출연해 풍성한 전개를 보여줄 예정이다. 12월 개봉하는 마블 스튜디오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보러가기
다양한 멤버, 더욱 화려해진 어벤저스
어벤저스: 지구 최강의 영웅들은 어벤저스를 추억하는 팬들에게 추천하는 웹툰이다. 스티브 로저스·토니 스타크·토르 오딘슨 등 기존 어벤저스 멤버 외에도 쉬헐크·고스트 라이더 등 매력적인 히어로들이 총출동해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인다. 오딘 왕이 이끄는 백만년 전 어벤저스 팀부터 우주의 셀레스티얼까지 상상력 가득한 판타지를 만날 수 있다.
▶ 어벤저스: 지구최강의 영웅들 보러가기
호러물인듯 히어로물인듯, 이모털 헐크
이모털 헐크는 마블 코믹스 가운데서도 최고의 찬사를 받은 시리즈로, 헐크가 가진 내면의 어둠을 잘 살린 수작으로 꼽힌다. 미국 최고 만화상인 아이즈너상에 2회 연속 노미네이트된 작품으로, 히어로물에 호러적 성격을 더한 독특한 내러티브는 기존 마블 코믹스 독자는 물론 흡입력 있는 스토리를 소구하는 독자들에게도 신선한 즐거움이 될 것이다.
▶ 이모털 헐크 보러가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어벤저스: 지구 최강의 영웅들, 이모털 헐크는 네이버 웹툰 매일+를 통해 매주 월·수·일요일 차례대로 연재되며 작품별 4~5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시공사는 창의·열정·조화라는 핵심 가치를 실현해 고객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책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