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K-에듀테크 콘텐츠, 넷플릭스에서 만난다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키즈룹(KidsLoop)(대표: 데이비드 로버츠)의 교육 콘텐츠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된다.

바다나무 콘텐츠, 12월 말 전 세계190여 개국 공급

키즈룹 교육 콘텐츠 ‘바다나무’는 12월 말 넷플릭스에 공개되며,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급될 전망이다. ▲‘바다나무 스토리즈’, ▲‘바다 팝’, ▲‘영어로 놀아요’, 세 가지의 바다나무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바다나무 스토리즈’는 상상력이 돋보이는 에피소드와 리뷰 세션으로 간단한 영어 표현을 배우는 교육용 애니메이션이다. ‘바다 팝’은 다양한 주제의 노래와 율동으로 아이들에게 영어의 흥미를 끌어올려 주는 노래 영상이다. ‘영어로 놀아요’는 알파벳과 음가를 배울 수 있는 바다나무의 인기 시리즈 중 하나다.

넷플릭스 스트리밍으로 입증한 키즈룹의 경쟁력

데이비드 로버츠(David Roberts) 키즈룹 CEO는 “전 세계 아이들이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영어 교육을 접할 수 있게 되었다”며 “그동안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해 왔는데, 이번 넷플릭스 스트리밍으로 키즈룹의 콘텐츠 경쟁력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다시 한번 입증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앞으로도 교육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경쟁력 확보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즈룹은 서울, 홍콩, 상하이 및 런던 등에 지사가 있는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으로, 대면과 비대면 수업에 다양한 인터랙티브 학습 옵션을 제공한다. 교육기관에는 운용의 편의를, 아이들에게는 높은 학습 몰입을 그리고 학부모에게는 아이의 학습 진척에 대한 다면적 리포트를 제공함으로써 최적의 교육 경험을 만들어 낸다.

지금까지 키즈룹은 디즈니(한국), TV 조선(한국), 아마존 프라임(Amazon Prime, 영국), 아스트로(Astro, 말레이시아), 텐센트(Tencent, 중국), 유쿠(Youku, 중국), 스카이(Sky, 영국) 등 국가별 주요 채널 및 VOD 플랫폼과의 계약으로 지금까지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교육 콘텐츠를 공급했다. 키즈룹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glim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