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Brand, News Today

CRM 마케터이신가요? 그럼 오세요!

빅인에서 개최하는 CRM 마케터 모임이 더욱 업그레이드돼 돌아왔습니다. 9월 28~29일, 이틀 간 개최되는 CRM 마케터 모임 6기에 마케터 여러분을 모십니다. 특히, 최초 오프라인 모임이기에 빅인에서도 기대하는 바가 큰 행사입니다.

모임 소개

빅인 CRM 마케터 모임은 어떤 모임인가요?

CRM 마케터 실무자 분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모임
실무 고민과 인사이트, 마케팅 성공/실패 사례를 함께 나누는 자리
고객의 지속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방안을 함께 고민하는 자리
빅인 CX(Customer Experience)실을 이끄는 천영훈 실장님을 비롯, 다양한 분야의 마케터와 소통하는 자리
참석한 마케터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이어 나가며, 궁극적으로는 모든 CRM 마케팅 실무자의 성장을 돕기 위한 모임

어떤 점이 달라졌나요?

역대 참가자의 피드백을 반영해, 효율 높은 환경 조성

피드백 ①: 온라인이어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웠어요.
➢ 반영: 더욱 풍성한 이야기가 오고 갈 수 있도록, 최초 오프라인 정기 모임으로 진행됩니다.

피드백 ②: 동종업계 마케터들과도 고민을 나눌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 반영: 참석자 분들의 산업군을 최대한 고려해 조 편성 프로그램이 추가했습니다.

피드백 ③: 시간이 너무 짧은 점이 유일한 아쉬움이었어요.
➢ 반영: 기존 두 시간 가량이었던 모임을 최대 세 시간까지 연장해 진행합니다.

CRM 마케팅 모임 현장 사진

참가 대상

이런 마케터에게 추천

고객의 지속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는 방법을 고민 중인 마케터
고객과의 관계 유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액션을 시도하며 고도화 방안을 고민 중인 마케터
CRM 마케팅을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 중인 마케터
체계적인 CRM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고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싶은 마케터
자사 브랜드의 마케팅 경험을 나누고, 타 브랜드의 마케팅 사례도 들으며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마케터

참가자 혜택

모임에 참석하면 얻어갈 수 있는 혜택

실제 CRM 마케팅 사례와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자동화 사례를 접할 수 있습니다.
나와 같은 고민을 먼저 했던 마케터는 어떻게 헤쳐 나갔는지 들어보고, 우리 사례에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같은 직군에 있는 마케터들과 지속적인 네트워킹이 가능하도록, 모임원들만 입장 가능한 오픈 채팅방에 초대합니다.
모임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빅인에서 제작한 CRM 마케팅 시나리오 워크북 Vol.04을 포함한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일시 및 장소

모임은 언제, 어디에서 진행되나요?

[모임 일시]

2022년 9월 28일 수요일 오후 7시
2022년 9월 29일 목요일 오후 7시 중 택 1

[모임 장소]

지하철 2호선 삼성역 도보 5분 거리

*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으며, 참가 확정된 분들께 따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오늘도 고객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기 위해 고민 중이신 마케터님!

CRM 마케터 모임에 참석해 인사이트도 얻고 인맥도 얻어보는 건 어떨까요? 풍성한 이야기가 오고 가는 모임을 준비하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참석자 모두가 함께 소통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한정된 인원만 모시고 있습니다. 깊은 고민을 남겨주시는 분들 위주로 초대할 예정이오니 신청자분들의 정성스러운 답변을 부탁 드립니다.

Author
빅인

빅인

빅인사이트. CRM 마케팅 솔루션 빅인(bigin)입니다. 이커머스 담당자를 위한 데이터 드리븐/CRM 마케팅과 사용자 행동 분석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support@bigin.io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