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2021 부산국제광고제, 내달 15일까지 출품 기한 연장

‘2021 부산국제광고제’는 출품작 접수 기한을 오는 6월 15일(화)까지로 연장한다고 밝혔다.

올해 14회를 맞이한 ‘부산국제광고제’는 8월 25일(수)부터 27일(금)까지 온라인 및 부산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현재 홈페이지(www.adstars.org)에서 어워드 출품작을 접수 받고 있다.

4년 연속 2만 편 이상 출품을 기록 중인 부산국제광고제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세계 각국의 경제활동이 위축된 현 상황을 극복하고자 국내외 광고회사의 캠페인 개발을 통해 보다 다양한 작품을 출품할 수 있도록 기한 연장을 결정하게 되었다.

전체 출품작은 전 세계 300여 명의 전문 광고인으로 구성된 예·본선 심사위원단이 심사한다. 본선 진출작은 7월 16일(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이후 1, 2차에 걸친 엄정한 본선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결정한다. 수상작 발표는 8월 27일(금) 예정된 온라인 시상식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는 부산국제광고제는 올해 ‘시프트(Shift, 포스트 코로나 이후 마케팅 패러다임 전환)’를 테마로 오는 8월 개최한다. 시상식 외에도 전시, 컨퍼런스, 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며, 더욱 손쉬운 접근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사이트를 대대적으로 개편하여 코로나 시대에 필요한 ‘전환(Shift)’에 대한 글로벌 리더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공유할 예정이다.

부산국제광고제의 출품 기한 연장 정보를 포함한 올해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021 부산국제광고제 사무국(051-623-5539)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chai-communication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