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화웨이 밴드 4e는 농구도 지원! 더 개선된 활동 지원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이 손목과 신발에 착용이 가능한 듀얼 모드의 스마트 밴드 ‘화웨이 밴드 4e(HUAWEI Band 4e)’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단순 착용으로 더욱 세밀한 데이터 분석 가능

화웨이 밴드 4e의 운동 모드는 러닝, 사이클링, 농구 등 스포츠 활동에 용이하다. 러닝의 경우, 6축 센서가 탑재되어 사용자의 보폭, 지면 접지 시간, 체공 시간 등 9가지의 데이터를 측정,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자신의 운동 방식을 스스로 정확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다

고급 모션 센서가 탑재된 화웨이 밴드 4e는 사용자가 신발에 착용하고 실외 사이클링 모드로 운동을 할 경우, 여러 데이터를 측정해 사용자가 최적의 페달링과 높은 효율의 사이클링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존에 스마트밴드에서 지원하지 않던 농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수직 점프 높이, 공중 체류 시간, 움직임 속도, 점프 횟수 등의 평균치와 최고치의 데이터를 제공하며, 사용자는 직접 화웨이 헬스앱을 통해 운동 결과의 종합 점수를 확인하고 자신의 운동 결과 모니터링을 확인하여 퍼포먼스를 개선할 수 있다.

우리의 삶을 스마트하게 지원

화웨이 밴드 4e의 무게는 약 6g 정도로, 손목에서도 부담이 없다. 한 번의 충전으로 14일가량 일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걷기, 달리기 상태를 확인해 걸음 수, 이동거리, 소모된 칼로리 및 기타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잠들어 있는 동안 자동으로 수면 데이터를 기록해, 사용자는 화웨이 헬스앱을 통해 깊은 수면, 얕은 수면, 기상 등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5ATM 레벨의 방수 기능으로 수영, 서핑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메시지 및 통화 수신 알림 기능과 알람 기능, 내 휴대전화 찾기 등의 기능이 포함돼 있어 사용자의 일상 생활을 스마트하게 지원한다.

화웨이 밴드 4e는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1월 18일부터 11번가, 지마켓, 네이버쇼핑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2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