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하이퍼커넥트가 MZ세대 아싸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국내 MZ세대 타깃 브랜딩 캠페인
– 전세계 사람과 연결되는 즐거움에 더해 경품 당첨 기회까지
– 뉴발란스 992, 레스케이프 호텔 스위트 킹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글로벌 영상 기술 기업 하이퍼커넥트(대표 안상일)가 자사의 글로벌 영상 메신저 ‘아자르(Azar)’에서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퍼커넥트는 9월 14일부터 한 달간 국내 MZ세대를 타깃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가 아자르의 영상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경험하고, 새로운 놀이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유저는 14일 오전 10시부터 매일 아자르에 접속해, 매칭되는 첫 번째 상대와의 대화 시간을 확인하고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칭이 완료된 후, 유저는 대화 시간에 따라 ‘좀비아싸’부터 ‘폭스아싸’까지 7단계로 구분된 ‘아싸력(아자르 인싸력)’에 대한 결과 유형을 확인할 수 있다. 아자르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azar_korea_official)와 함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싸력 결과 유형을 업로드하면 드로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하이퍼커넥트는 9월 14일부터 한 달간 ‘뉴발란스 992(그레이)’ ‘레스케이프 호텔 스위트 킹 숙박권’ ‘플레이스테이션 5’ 등 다양한 경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하이퍼커넥트는 이벤트 진행과 함께 다양한 사람이 아자르를 통해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아싸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 세 편을 아자르 한국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한다. 또한 국내 주요 대학에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는 포스터 부착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퍼커넥트 관계자는 “아자르는 글로벌 1,000억 이상의 누적 매치수를 기록하며 전세계 사람과 교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며 “그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유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브랜딩 캠페인을 준비했다. MZ세대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챌린지와 드로우가 결합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유저들이 새로운 사람을 만나 소통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고, 경품 당첨의 기회도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Author
신주희 기자

신주희 기자

디지털 인사이트 기자. 흥겹고, 흥미롭고, 흥하는 콘텐츠를 사냥합니다. 마케팅, 광고, 트렌드 등 재밌는 아이디어를 쉽고 풍부하게 녹여내겠습니다. 오늘도 흥흥한 하루 되세요! hikari@ditoday.com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