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지털 포트폴리오 북 LINK 2021 모집•접수 시작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News Today

프리미엄 디지털 포트폴리오 북 LINK 2021 모집•접수 시작

IT 전문 매거진 <디지털 인사이트>가 발행하는 국내 대표 디지털 포트폴리오 북 <LINK 2021>이 접수를 시작했다. LINK는 올해로 열네 번째 해를 맞이했으며, 온택트가 자리 잡아가는 디지털 비즈니스에 맞춰 향후 온라인 전략과 소통 방향을 제시하는 데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LINK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은 ▲IT 전문 미디어 디지털 인사이트에 기업 정보를 온 오프라인으로 홍보 ▲지속적인 참여 기업 정보 노출로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 확장 ▲디지털 산업 조사를 기반으로 한 최신 국내 디지털 기업 정보 INDEX로 제공 ▲비즈니스 확장 기회를 제공해 디지털 산업과 기업, 사람을 연결 ▲국내 디지털 기업의 최고 프로젝트 집대성으로 총 다섯 가지다.

또한, 디지털 기업의 베스트 프로젝트를 한 권으로 다양하게 연결 가능하다. ▲디지털 인사이트의 BEST COMPANY 페이지에 포트폴리오 정보 등록 ▲디지털 아카이브 서비스 플랫폼 <라이브 링크>에 아카이브 ▲네이버 및 구글에 포트폴리오 정보 노출 등을 통해 디지털 기업의 대외 인지도 상승을 경험할 수 있다.

LINK 2021 제작위원회 위원장 류호현 대표는 “참여기업과 클라이언트를 온-오프라인으로 잇는(LINK) 아름다운 연결고리가 되겠다”며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LINK 2021 참여를 희망한다면 kind@wirelink.co.kr 혹은 02-3472-3748로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다.

아래는 LINK 2021의 참여기업콘텐츠, 글로벌 및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참고자료다.

Slider image
Slider image
Slider image
Slider image

▶LINK 2021 상세내용보기:
https://shop.ditoday.com/mailing/2021LINK.pdf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