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펜타클 제작 피자헛X둘리 ‘리얼 하프앤하프’ 광고영상 120만 뷰 돌파

종합광고대행사 펜타클이 제작한 피자헛의 신규 광고캠페인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조회 수 120만 건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피자헛 광고 영상은 토핑부터 엣지까지 모두 반반으로 즐길 수 있는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 신메뉴 출시에 맞춰 기획됐다.

펜타클은 추억의 TV 만화영화 ‘아기공룡 둘리’ 주제가 ‘비누방울’에 “쏙쏙쏙 고기 뱅글뱅글, 새우 토핑 반반 피자헛”이라는 재치 있는 가사를 입혀 누구나 쉽게 CM송을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제작했다.

특히 국민 캐릭터인 ‘아기공룡 둘리’ 주인공 둘리와 고길동을 광고 영상에 등장시켜 친근함을 더하고, 이전 세대에게는 향수를 자극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펜타클 관계자는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인 둘리를 등장시켜 남녀노소 다양한 세대에게 공감을 주려고 했다”면서 “비눗방울 주제가와 제품 특징을 녹인 가사가 잘 맞아 떨어진 중독성 있는 CM송(Commercial Message Song)이 광고 인기몰이에 큰 역할을 했다는 평이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유튜브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피자헛 광고를 찾은 적은 처음이다”, “둘리, 고길동씨 조합은 못 참지! 이 와중에 고길동씨 여기서도 일하네 ㅠㅠ”, “둘리 아 중독된다”, “잊고 있던 추억의 노래를 꺼내어준 피자헛”, “이건 수능 금지곡으로 추가해야 한다” 등의 평을 남겼다.

한편,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는 토핑뿐만 아니라 엣지까지 반반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자 한 판에서 피자헛의 시그니처인 리치골드 엣지와 치즈크러스트 엣지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ninefive-95-RE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