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펜타브리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등 국내 어워드서 수상 쾌거

펜타브리드가 국내 주요 어워드를 석권하며 2020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국내 디자인 산업계의 대표 행사인 잇어워드(it Award)에서 3관왕을, 웹어워드코리아와 스마트앱어워드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여러 어워드에서 입상하며 국내 디지털산업을 이끄는 디지털 에이전시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졌다.

산업통산자원부 장관상, 부문별 대상등 잇어워드 3관왕 달성

2020 세이브더칠드런 런택트 국제어린이마라톤 (사진 = 펜타브리드 제공)

‘2020 세이브더칠드런 런택트(Run+Untact) 국제어린이마라톤’이 잇어워드 서비스 디자인 부문 대상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는 코로나로 인해 국제어린이마라톤 개최가 어려워지자 앱과 마라톤 키트 등을 활용한 최초의 비대면 마라톤으로 진행됐다. 전 세계 아동 구호를 위한 이 마라톤은 단 3일 만에 11,013명의 참가와 참가자들이 SNS에 게재한 27,000개의 피드로 2차 확산을 불러일으키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한국제지 밀크 – 2020 新국산장려운동 IMC 디지털 캠페인 (사진 = 펜타브리드 제공)

트렌디한 레트로 콘셉트로 국내 유일 생산지를 강조한 한국제지 밀크의 ‘2020 新국산장려운동 IMC 디지털 캠페인’이 시각디자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다소 올드해 보일 수 있는 국산장려운동을 요즘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했다는 평이다. 자체 개발 캐릭터가 들어간 한정판 굿즈와 위트있는 메시지, 국산지 장려단 운영 등을 통해 소비자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코리아와 스마트앱어워드서도 최우수상 쾌거

제주드림타워 온라인 플랫폼 (사진 = 펜타브리드 제공)

펜타브리드가 2020년 새롭게 오픈한 ‘제주드림타워 온라인 플랫폼’이 웹어워드코리아 2020(아이어워즈) 호텔·리조트 부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와 관련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관계자는 “고객이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게 설계한 점과 특급호텔 특유의 럭셔리한 감성을 구현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라 전하며 플랫폼의 우수성을 평하였다.

‘BNK 경남은행 모바일 뱅킹 앱 (사진 = 펜타브리드 제공)

작년 4월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대상을 수상한 ‘BNK 경남은행 모바일 뱅킹 앱’이 스마트앱어워드코리아 2020(아이어워즈)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또 한 번의 영예를 안았다. ‘BNK 경남은행 모바일 뱅킹 앱’은 어렵고 복잡한 은행 서비스를 고객 중심 사용성 개선, 최신 보안 기술 구현 등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펜타브리드는 2001년 창립해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디지털 에이전시다. 마케팅과 플랫폼 분야에서 클라이언트 비즈니스를 위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magnumvint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