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키뮤의 세상으로 들어가볼래? 서디페에서 만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 서디페, 삼성동 코엑스에서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개최
-키뮤만의 독특한 색채로 구현된 크리스마스 테마 신제품 최초 공개

콘텐츠로 세상과 발달장애인 사이의 경계를 허무는 소셜 스타트업 키뮤스튜디오 (대표 남장원)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열리는 ‘제21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이하 서디페)’에 참가한다.

Merry Smile!
서디페 키뮤 부스로 오세요!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은 디자인하우스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문 축제다. 디자인을 키워드로 각 분야를 이끌어 가는 베스트 브랜드와 기업이 함께 전시하며, 관람객을 만날 예정이다.

키뮤스튜디오는 2022년도 공식 발매 예정인 신규 아트 포스터와 굿즈를 서디페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특별히 ‘Merry Smile’이란 콘셉트의 부스를 마련했다. 키뮤스튜디오만의 독특한 색감과 디자인이 담긴 굿즈와 아트포스터 전시로 부스를 다채롭게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굿즈, 전시, 이벤트 다양한 볼거리로
연말을 더욱 스페셜하게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 참가함으로써, 키뮤스튜디오가 가진 소셜 스타트업이란 정체성을 넘어, 감각적 디자인과 대중성, 제품 디자인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부각하게 됐다. 이에 친환경 커피캔들, 키링, 양말, 컬러링북 등 연말을 따뜻하게 밝혀 줄 굿즈를 엄선한 스페셜 크리스마스 세트뿐 아니라 패브릭포스터, 노트북 파우치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키뮤스튜디오 SNS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신작 소개를 위한 설문조사 참여, 키뮤 팬클럽 신청 시 스티커 세트를 증정한다. 키뮤의 인기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럭키 박스 세트도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21 서울디자인페스티벌 키뮤스튜디오 신작품 전시 미리보기1
2021 서울디자인페스티벌 키뮤스튜디오 신작품 전시 미리보기2

남장원 키뮤스튜디오 대표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 소통하게 돼 기쁘다”며 키뮤스튜디오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공유하고 공감하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또, “특히 키뮤스튜디오가 생산해내는 제품과 디자인이 고객의 일상에서도 유용할 수 있도록 피드백을 귀담아 듣고, 향후 디자인 콘텐츠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부 지침에 따라 전시회 및 박람회의 모든 방문자에게는 방역패스가 적용되며, 철저한 방역 수칙 아래 진행될 예정이다.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