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코마스인터렉티브,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 은상 수상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컨설팅 전문 기업 코마스인터렉티브가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의 디지털 프로모션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개최한 디지털광고 시상식으로, 관련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크리에이티브, 퍼포먼스, 테크 및 솔루션 등 총 14개 부문 출품작을 심사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작품을 선정한다.

특히, 이번 수상작인 맥도날드 ‘필레 오 피쉬’는 국내 출시 이후 단종됐다가 국내 마니아층의 지속적인 요구에 부응해 제품의 Taste & Quality를 업그레이드하여 13년만에 돌아온 제품이다. 2021년 캠페인의 첫 제품이기 때문에 그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알래스카 폴락패티와 스팀번으로 구성된 ‘필레 오 피쉬’ 제품은 국내 마니아층의 기대를 만족시키는 한편, 생소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는 새로운 매력으로 제품의 강점을 전달하는 스토리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를 반영한 결과로 런칭 3일 전부터 SNS상에서 수많은 버즈가 생성됐고, 마침내 제품 출시 3주 만에 무려 100만개의 판매 성과를 거뒀다.

한편,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는 디지털광고 업계 경쟁력 강화와 긍정적 인식확산을 위해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