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챔피언별 꿀팁으로 브실골 탈출! 틱톡 X LCK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LCK챔피언꿀팁 챌린지를 14일부터 진행한다고 전했다.

틱톡, 라이엇게임즈와 2021 LCK 서머 스필릿 스폰서십 체결

틱톡이 지난해에 이어 라이엇게임즈가 주최하는 리그오브레전드(LoL·롤)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이를 기념해 해당 챌린지가 진행된다. 틱톡은 국내 최고 인기 e스포츠 대회인 LCK의 후원사로서 팬들이 LCK를 풍성하게 즐기고 선수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플랫폼 내 환경을 지원한다.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LCK 총 10개 팀의 틱톡 계정이 모두 개설돼 이미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으며, 오늘(14일) LCK 팀들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LCK 팀페이지’를 오픈한다. LCK 팀페이지에서는 LCK 팀들의 경기 하이라이트를 숏폼 콘텐츠로 제공하는 ‘숏하이라이트’, 경기가 아닌 일상에서의 선수들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프로 비하인드’ 콘텐츠도 만날 수 있다.

LoL 챔피언별 꿀팁을 공유

오늘부터 진행되는 #LCK챔피언꿀팁 챌린지는 LCK에 등장하는 LoL 챔피언별 꿀팁을 공유하는 챌린지다. LCK 10개 팀(DRX, 농심 Red Force, HLE, Liiv 샌드박스, 담원기아, T1, KT Rolster, 아프리카 프릭스, 프레딧 브리온, Gen.G)은 물론, 다양한 크리에이터가 이 캠페인에 동참해 LoL에 대한 꿀팁을 공개한다. 챌린지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에서 쓸 수 있는 LoL 명품 상자 세트와 프레스티지 포인트, 챔피언 스태츄(피규어 일종) 등이 제공된다. 하반기에는 이와 다른 새로운 챌린지가 한 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다.

틱톡 관계자는 “LCK 팀과 선수들에 대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숏폼 영상 콘텐츠를 제공해 LCK 리그와 선수 그리고 팬들을 연결하며, 다른 곳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연결고리가 되고 있다”라며, “숏폼은 짧은 길이로 더욱 임팩트 있게 콘텐츠를 즐기게 만들어주는 만큼, e스포츠와 LCK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centuplu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