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중간고사 끝났는데 쇼핑 진행시켜!

Z세대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쉐어가 인공지능 학습 플랫폼 콴다와 협업 기획전 ‘공부 스트레스 타파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Z세대 대표 패션 플랫폼과 학습 플랫폼이 만난 이번 기획전은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중간고사가 끝난 학생 고객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고자 기획됐다.

스타일쉐어와 콴다 양 앱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콴다 앱에서 진행되는 ‘시험 끝나고 뭐 입을래?’ 이벤트에서 스터디카페룩·집콕룩·피크닉룩 등 다양한 스타일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한 고객에게 스타일쉐어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타일쉐어 앱에서는 콴다 프리미엄 이용권 지급 이벤트인 ‘시험 끝!ㅋㅋㅋ’ 기획전이 진행된다. 스타일쉐어 사용자라면 누구든 콴다 프리미엄 10일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콴다 프리미엄은 무제한 해설 강의와 1:1 질의답변을 제공하는 맞춤형 학습 구독 서비스다. 학생이 문제를 사진으로 찍어 검색하면 문제 풀이 과정을 담은 3분가량의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장선향 스타일쉐어 마케팅팀 리더는 “각 분야에서 Z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두 플랫폼이 만나 중간고사를 마친 고객이라는 특정한 타깃을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스타일쉐어는 다양한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혜택과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험 끝! ㅋㅋㅋ’ 기획전은 11일부터 스타일쉐어 앱과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inpix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