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이 사람 아는 사람? 클래스101의 TV CF 비롯 역대급 프로모션

[클래스101 브랜드 캠페인 모델 티징 이미지1]

온라인 클래스를 선도하는 ‘클래스101(대표이사 고지연)’이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전했다.

모두가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

클래스101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배우며 인생의 방향을 결정하고 가치관을 확립하는 주도적인 삶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캠페인이다. 캠페인 메시지는 ‘모두가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이라는 클래스101의 비전을 전달하는 동시에 차별화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의 정체성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TV CF에서도 만나요

브랜드 캠페인의 성공적인 전개를 위해 클래스101은 서비스 론칭 이래 최초로 감각적인 영상미에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스토리가 돋보이는 TV CF를 오는 17일 선보인다. 더불어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방향성을 명확하게 전하기 위해 획일화된 시스템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음악과 비즈니스로 주목받고 있는 초특급 아티스트를 모델로 발탁했으며, 지난 오후 깜짝 공개된 모델의 티징 이미지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언제나 풍성한 클래스101, 이번이 역대급 프로모션

클래스101 브랜드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이번 광고에 등장하는 모델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에게 모든 클래스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팩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광고 공개 이후에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역대급 프로모션도 준비된 만큼, 이번 캠페인에 높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경험이 중요한 시대, 경험은 클래스101과 함께

고지연 클래스101 대표는 “클래스101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있는 배움에 대한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을 널리 전파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으로의 확실한 자리매김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펼치게 됐다”라며, “TV CF,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방식으로 대중들에게 클래스101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클래스101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액션을 이어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2,000여 개의 클래스 & 3,500만 명의 누적 방문자

2018년 3월 서비스를 시작한 클래스101은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며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기존 온라인 클래스 카테고리의 한계를 넘어 취미, 커리어, 머니, 키즈 등 다채로운 분야의 2,000여 개가 넘는 클래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누적 방문자수 약 3,500만 명을 돌파했다. 또한 경영 고문, CTO 영입 등으로 내실 다지기에도 힘을 쏟고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공적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클래스101 브랜드 캠페인 모델 티징 이미지2]

한편, 클래스101이 전개하는 브랜드 캠페인 관련 내용은 클래스101 홈페이지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델이 등장하는 TV CF는 오는 17일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 예정이다.

Author
김성지 기자

김성지 기자

디지털 인사이트 기자. 아픈 건 참아도 궁금한 것은 못 참는 ENTJ. 궁금증을 해소하다 보니 아는 것이 많아졌어요.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욱 명확해진 인사이트로 찾아올게요.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megazone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