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웹에이전시 리플렉션, SK넥실리스(SK nexilis) 홈페이지 오픈

웹에이전시 리플렉션이 SK넥실리스 홈페이지 리뉴얼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Thin-tech 분야 글로벌 기업 케이씨에프테크놀로지스가 SKC그룹 일원이 되며 SK넥실리스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범하는 시기에 맞춰 진행됐다.

SK넥실리스는 동박, 박막 제조업이라는 다소 생소한 분야의 기업이지만 해당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홈페이지 구축 시 기업의 성장성을 강조했으며, 친환경 기술을 통한 미래 인류의 행복에 기여하는 이미지를 드러내는 데 중점을 뒀다.

동박과 박막은 전기자동차, 전기자전거, 드론, OLED 디스플레이 등에 쓰이는 핵심 소재다. SK넥실리스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지의 고용량화, 경량화 등 제조원가 절감을 통한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기술 연구와 도입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도 힘쓰는 중이다.

리플렉션은 SK넥실리스의 가치와 철학을 명확하게 담아내기 위해 단순한 레이아웃 위에 사용자 인터랙션을 적용했다. 이미지와 영상을 활용해 사용자가 한눈에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홈페이지 콘텐츠 흐름을 따라갈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리플렉션 관계자는 “미래 모빌리티 사회에 크게 기여해 나갈 글로벌 기업 SK넥실리스를 소개할 수 있어 보람찼다”며 “SK넥실리스의 지속적인 혁신 스토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플렉션은 UX/UI 디자인 전문기업으로서 PC/모바일 웹&앱 구축, 콘텐츠 운영 및 유지보수, SNS 및 오프라인 통합마케팅 대행 업무를 수행한다. 세계 3대 국제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 페스티벌을 비롯한 국내외 유명 디자인, 디지털, 광고 관련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홈페이지: https://bit.ly/33hWppm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pentabreed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