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오이소·보이소·사이소, 부산에서 만나는 리본카

-경남권 최대 규모 중고차 아울렛 ‘사직오토랜드’서 야외 생방송 진행
-다양한 수입 인증중고차와 제네시스 첫 전용 전기차 GV60 소개
-3인 3색 매력의 자동차 유튜버과 함께하는 자동차 리뷰 콘텐츠

오토플러스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경남권 최대 규모 프리미엄 중고차 아울렛 사직오토랜드에서 ‘부산의 품격 특집’ 리본쇼를 10일 오후 5시에 진행했다.

유튜브에서 만나는 중고차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번 특집은 리본쇼 최초로 실내가 아닌 야외무대에서 진행됐다. 60여 개의 매매상사가 입주해 있는 사직오토랜드에서는 2,500여 대에 달하는 중고차를 둘러볼 수 있고, 특히 전시 차량의 50%가 수입 차량이다. 포르쉐∙BMW∙볼보 등 다양한 수입차 브랜드의 인증 중고차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다.

풍성한 정보 다채로운 콘텐츠

‘부산의 품격 특집’ 리본쇼는 부산을 대표하는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 슬로건처럼 3부로 구성돼 ▲쇼호스트 천우정 ▲카레이서 겸 저널리스트 강병휘 프로 ▲‘차도녀TV’의 심은별 ▲‘윤순의 평범치 않은 생활’의 윤수인 등 쟁쟁한 유튜버가 출연해 풍성한 정보와 시청의 재미를 더했다.

1부 ‘오이소’에서는 사직오토랜드를 상세하게 소개하며, 2부 ‘보이소’에서는 벤츠 AMG·BMW X7·포르쉐 카이옌 등 수입 중고차를 포함, 제네시스의 첫 전용 전기차인 GV60까지 가지각색 매력의 차량을 선보였다. 3부 ‘사이소’에서는 강병휘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각 차량의 특장점을 간략히 되짚으며, 차량 구매 시 유용하게 참고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리본쇼에서는 시청자를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하며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최재선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리본쇼는 완연한 봄을 맞아, 부산의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무대에서 다양한 수입 인증중고차를 살펴볼 수 있는 특별한 콘셉트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튜버와의 협업은 물론 색다른 콘텐츠를 갖춘 새로운 공간에서 리본쇼를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시청자에게 신선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 밝혔다.

Author
김성지 기자

김성지 기자

디지털 인사이트 기자. 아픈 건 참아도 궁금한 것은 못 참는 ENTJ. 궁금증을 해소하다 보니 아는 것이 많아졌어요.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욱 명확해진 인사이트로 찾아올게요. blueksj13@gmail.com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glim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