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업무와 일상 간 균형이 필요하다면? 노션 첫 브랜드 캠페인

협업을 위한 올인원(All-in-one) 생산성 앱 노션(Notion)이 브랜드 캠페인 ‘인생의 모든 순간에(For Your Life’s Work)’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노션을 육아 등의 개인적인 과업부터 스타트업 운영과 같은 공적인 업무에 이르기까지, 삶의 모든 순간에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산성 앱으로 자리매김하고자 기획됐다. ‘인생의 모든 순간에’ 캠페인은 구성원의 업무 성취가 삶의 목표 달성으로 이어지길 원하는 ‘기업 유저’와 업무와 일상으로 이루어진 개인의 삶을 하나의 툴에서 관리, 기록하기를 원하는 ‘개인 유저’를 대상으로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3개의 캠페인 영상도 노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영상에는 학업과 아르바이트 사이 균형을 유지하는 학생과 개인의 일상과 스타트업 운영을 동시에 해내는 대표, 노션을 통해 이직과 출산이라는 인생의 큰 모멘텀을 준비하는 가장의 모습을 담았다.

이외에도 노션은 유튜버 ‘만능혁키’와의 협업 콘텐츠를 포함, 옥외광고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결혼식, 여행 계획에서부터 회사 사업 계획 수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과업을 수행하는 과정에 노션이 함께할 수 있다는 캠페인 핵심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키라 클라스(Kira Klaas) 글로벌 캠페인 총괄은 “노션은 다양한 자체 툴과 작업 공간에서의 전환이 용이하다”며 “삶을 구성하는 가장 큰 요소인 업무와 일상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하기에 최적화된 툴”이라고 말했다. 또 “이번 브랜드 캠페인이 업무와 일상 간 균형을 고민한 사람이 노션을 새롭게 접할 수 있고 함께 성장해 나가는 계기로 작용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노션은 업무와 일상에 필수적인 도구를 하나의 작업 공간에 통합한 올인원(all-in-one) 생산성 앱이다. 노션은 그간 신학기 시즌을 포함한 주요 모멘텀에 맞추어 일상과 업무 속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가능한 템플릿을 자사 템플릿 갤러리에서 공개해왔다.

Author
신주희 기자

신주희 기자

디지털 인사이트 기자. 흥겹고, 흥미롭고, 흥하는 콘텐츠를 사냥합니다. 마케팅, 광고, 트렌드 등 재밌는 아이디어를 쉽고 풍부하게 녹여내겠습니다. 오늘도 흥흥한 하루 되세요! hikari@ditoday.com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