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어, 왔니?” 피자헛 신규 광고캠페인 영상 공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혁이형이 피자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화제다.

피자헛은 피식대학의 콘텐츠 <05학번 이즈백>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정재형을 모델로 한 ‘피자헛 이즈백’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종합광고대행사 펜타클이 제작한 이번 영상은 둘리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은 ‘리얼 하프앤하프’에 이어 선보이는 두번째 광고 캠페인이다. 

펜타클 측은 팬슈머(Fan+consumer) 열풍과 부캐(부캐릭터) 놀이 트렌드를 이끄는 피자헛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와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광고 제작은 물론, 캐릭터 굿즈 기획과 제작까지 함께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정재형의 부캐인 톱모델 정재혁이 등장해 “어, 왔니?”라는 유행어를 던지며 유쾌한 모습으로 피자헛의 신제품 ‘마니아 피자’를 소개한다.

펜타클 관계자는 “피자헛 이즈백 캠페인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2000년대 초반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Z세대에게는 익숙한 피식대학 세계관 경험을 선사하며 다양한 세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피자헛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마니아 피자’는 중저가 피자 시장 공략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새로운 도우와 풍부한 토핑을 즐길 수 있다”며, “피자헛이 추구하는 피자 고유의 맛은 물론 트렌디한 식자재 활용으로 MZ세대의 취향에 딱 맞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피자헛 이즈백 광고 영상은 TV 및 피자헛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며, 피자헛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ninefive-95-RE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