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스튜디오좋이 만들면 화제가 된다? ICT Award KOREA 2021 대상 영예

종합광고대행사 ‘스튜디오좋’가 출품한 폰홀맨 프로젝트가 한국정보과학진흥회가 주최하고 IT전문 큐레이션 매거진 <디지털 인사이트>가 주관하는 ICT Award KOREA 2021에서 인터넷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ICT 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경기도, 한국콘텐츠진흥원,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한 국가기관 및 협회, 기업에서후원하는 행사이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반으로 하는 미래지향적 기술 분야 및 마케팅 콘텐츠 분야에서 공정한 심사를 거쳐 6개 부문 우수한 프로젝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스튜디오좋의 노력은 매년 여러 시상식을 통해 인정받았다. 일례로 지난해 개최된 ‘2020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대상·금상·은상을 수상하며 3관왕이 됐다. 그들은 광고업계에 뛰어든지 불과 6년 만에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종합광고대행사로서의 입지를 구축했다. 진행하는 프로젝트마다 광고주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스튜디오좋은 이번 폰홀맨 프로젝트에서도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다.

이번 ICT Award KOREA 2021은 124개의 프로젝트가 등록됐다. 온라인 예선·본선평가·결선평가·최종심사를 거치며 한국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경기도지사상 등 총 23개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수상작에 대한 평가내역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디지털 인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pentabreed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