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스터닝, 원스톱 프린팅 서비스 ‘스터닝 프린트’ 출시

20만 명의 창작자가 활동하는 국내 최대 창작자 네트워크이자 디자인 스타트업인  스터닝(대표 김승환)이 신개념 프린팅 서비스 ‘스터닝 프린트’를 전격 론칭했다. ‘가장 간단한 프린팅의 시작’이라는 콘셉트의 ‘스터닝 프린트’는 디자인과 프린팅을 한 번에 해결하고 싶은 수요를 겨냥한 서비스다. 

스터닝 프린트 메인 페이지

스터닝의 내부 고객 인사이트 조사에 따르면 기업들의 주요 디자인 작업인 명함, 패키지, 브랜드 굿즈 등은 인쇄물로 제작되는 과정에서 디자인과 프린팅이라는 두 개의 과정을 따로 거쳐야하는 불편함이  많았다. 스터닝 프린트는 기업 고객들의 이러한 애로사항에 착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원하는 품질의 인쇄물로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웹사이트 인터페이스로 인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나 경험이 없어도 원하는 인쇄물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스터닝 프린트는 ▲스터닝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기존에 제작한 검증된 디자인 템플릿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기업의 정보만 입력하면 편리하게 인쇄가 가능한 ‘템플릿 주문’, ▲기존 디자인 파일을 그대로 활용하는 ‘내 디자인 주문’, ▲원하는 디자인을 의뢰라면 프린트 전문가가 맞춤형으로 제작해주는 ‘디자인 의뢰’, ▲브랜딩부터 명함, 스티터, 브랜드 굿즈 등 고객의 비즈니스 상황과 필요에 꼭 맞는 디자인과 옵션을 고를 수 있는 ‘올인원 세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스터닝 프린트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 오는 6월 11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해 최대 22만원 상당의 쿠폰팩, 명함 추가 제작 서비스, 적립금 두 배 등의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터닝 프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스터닝 프린트와 스터닝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인 스터닝 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얻을 수 있다.

스터닝 김승환 대표는 “지난해 스터닝 센터, 스터닝 라운지 등의 국내 창작자 지원 서비스에 이어 기업 고객과 디자이너를 디자인 작업 외에 프린팅 서비스로 함께 연결할 수 있는 스터닝 프린트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 디자인 스타트업이자 창작자 지원 네트워크의 위상에 걸맞게 기업과 창작자들이 더 의미 있는 방식으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혁신적이고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pentabreed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