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쉐어, 성년의 날 특집 소통형 라이브·기획전 실시

스타일쉐어의 성년의 날 맞이 소통 이벤트

쇼퍼블 콘텐츠 기업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가 성년의 날을 맞이한 사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소통형 콘텐츠와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크리에이터 미니월드(12만 구독자)와 연세련(12만 구독자)이 함께 ‘성년의 날·로즈데이 특집 스쉐 라이브’를 진행한다. 갓 성년이 되는 사용자들을 위해 마치 친구와 같은 느낌으로 선물 아이템을 소개하고 추천한다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미니월드와 연세련은 이미 스쉐라이브와 몇 차례 호흡을 맞춰본 경험이 있는 크리에이터들이며, 이전 방송에서도 사용자들과의 친근한 소통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특집에는 에뛰드, 컬러그램톡, 비플레인, 겐조 퍼퓸 등을 포함한 총 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스쉐라이브는 이와 같이 MZ세대와 호흡하는 콘텐츠 중심의 방송으로 지난 1분기에 전 분기 대비 약 8배의 거래액 성장을 거둔 바 있다. 지구의 날 ‘친환경 팁 공유 방송’,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의 ‘홈트레이닝 클래스’ 등 시의적절한 기획으로 사용자 참여 지수를 계속해서 늘려나가는 것이 스쉐라이브만의 차별성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성년의 날 선물을 위한 ‘#해쉬태그샵 기획전’도 마련됐다. 무엇을 선물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주얼리, 시계, 명품 향수 등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는 취지다.  ‘#시들지않는장미’,’#스무살의향기’, ‘#행운을담은반지’ 등 다양한 컨셉의 상품을 최대 51% 할인과 더불어 7% 추가 쿠폰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이드, OST, 랑방, 스틸라, 세인트스코트 등이 대표 참여 브랜드다.

마지막으로 2001년생 사용자들만을 위한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18일 성년의 날 당일에는 20살이 되는 사용자들에게 축하의 의미로 15%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성년의 날·로즈데이 특집 스쉐 라이브’와 ‘#해쉬태그샵’ 기획전은 13일 스타일쉐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
Refresh
Go to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