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몰로코인’ 되면 주식 받고 무제한 휴가 얻는다

– 몰로코, 지난해 5월 유니콘 기업 등극
– 모집 분야 총 6개…개발 직군 多
– 입사 시 주식(RSU), 자율 출퇴근제, 무제한 휴가제 지급

글로벌 AI 기업인 몰로코(Moloco, 대표 안익진)가 올해 기존 재직자 수를 뛰어넘는 대규모 인재 채용을 상시 진행한다.

몰로코는 매년 1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순 매출액은 연 기준 1억 달러(약 1205억 원)을 돌파했다. 지난해 5월에는 유니콘 기업 대열에 합류했다. 유니콘 기업은 기업 가치가 1조 원 이상인 비상장 스타트업을 뜻한다.

모집 분야는 ▲데이터 분석 ▲인프라 개발 ▲머신러닝 ▲프로덕트 ▲사업 개발 및 운영 ▲크리에이티브 등 총 6개 분야로 특히 개발 직군을 많이 채용할 예정이다.

몰로코는 조직에 적합한 인재들이 최고의 역량을 낼 수 있도록 파격적인 직원 복지제도를 제공한다. 정규직으로 입사 시 주식(RSU, 양도제한조건부주식)을 지급하며, 시간과 장소에 얽매이지 않는 전사 자율 출퇴근제와 무제한 휴가제를 부여한다. 또한 매일 2만 5000원 상당의 점심을 제공하고 자기계발비와 체력단련비, 교통비, 임직원과 가족 포함 단체 건강 보험을 지원한다.

몰로코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도와 지원을 통해 직원의 행복과 회사의 성장을 함께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자세한 채용 공고와 입사 지원은 몰로코 공식 웹사이트(www.moloc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sandoll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