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매그넘빈트, 2018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대상 3관왕 차지

매그넘빈트(www.magnumvint.com)이 2018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대상 3관왕을 차지했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이 지난 13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렸다. 해당 연도에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PC•모바일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프로젝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만큼, 그 의의가 더 크다.

매그넘빈트가 수상한 대상 프로젝트는 아래와 같다.

<부문별 통합대상 모바일웹마케팅부문 통합대상>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쇼핑을 맛있게 사다! 냠! 쇼핑을 맛있게 냠! 롯데면세점을 소개합니다.고객에게 더욱더 즐겁고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고자 사이트를 대폭 개선했습니다. 롯데면세점 이용고객의 사이트 개선요청사항을 기반으로 사용자 중심 화면 구성을 갖추었으며 GNB, 카테고리, 검색 등 주 사용 메뉴의 UI개선으로 고객 구매여정을 간소화하는 등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모바일웹 서비스 부문 정보서비스분야 대상>
MINI Plus/ BMW Korea

고객서비스 형태, 산업 기술의 변화에 따라 Aftersales Service의 Digital Platform 기반을 통한 AS Appointment 프로세스를 재정립하고, 고객정보 통합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고객에게 이로운 가치를 제공해 줄 수 있는 AS Digital Platform 기반을 확보하고자 했다.

  1. MINI 서비스 이용 고객 만족도 제고
  2. Plus 중심의 예약 프로세스 통합
  3. 고객정보 통합 기반의 마케팅 및 캠페인 확장

<금융 부문 신용카드분야 대상>
롯데카드/ 롯데카드

처음 프로젝트가 시작할 때만 해도 MLC(Mobile Lotte Card) 프로젝트라는 명칭으로 Mobile App을 중심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자 하였으나, 노후 된 디자인 및 UI/UX 개선 그리고 디지털 채널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기 위해서 롯데카드 디지털 채널의 모든 부분을 새롭게 다시 만들기 위해서 LP(Life Platform)라는 프로젝트 명으로 롯데카드 전 직원이 참여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