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리앙에이지 장희국 대표,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e커머스 및 UI·UX 컨설팅 전문 기업 리앙에이지(대표 장희국)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24일 수상했다.

정부는 매년 중소기업의 발전·육성에 공로가 있는 중소기업 대표 및 근로자를 선정해 포상한다. 이번 수상으로 리앙에이지는 모범적인 기업 운영을 하는 선도적 신성장 중소기업으로 인정받았다.

리앙에이지는 글로벌 웹에이전시 기반의 UX 전문회사로, 사업분야는 e커머스 구축 및 운영, 스마트 디바이스 앱 구축 및 운영, 서비스 컨설팅, UI·UX 컨설팅이다. 다수의 e커머스 구축, UI·UX 컨설팅 등으로 축적된 전문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시대의 변화에 유연하게 반응하며 성장하고 있다.

‘GS 랄라블라 모바일 커머스 구축’ 프로젝트는 2018년 여러 어워드에서 입상했고, 그간 수행한 여러 프로젝트가 2019 스마트앱 어워드, 2020 스마트앱 어워드 등 매년 입상했다. 이러한 시간을 보내며 업계 굴지의 디지털 에이전시로서 입지를 다졌다.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프로젝트의 진행에서도 고객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다수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경험을 축척했으며 더 나아가 향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언택트 라이프에 부합하는 리앙에이지만의 UX 방법론을 제시하고자 준비하고 있다. 펜데믹의 여파로 이커머스 시장의 급속한 성장이 가시화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이 온라인 기반 유통사의 확장에 발맞춰 리앙에이지의 지속가능한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리앙에이지 장희국 대표는 수상 소감을 전하며 “급변하는 환경에 맞춰 고객에게 안정적이며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보장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커뮤니케이션하며 열정으로 함께 하겠다”라고 맺음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inpix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