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크리에이티브 기업 브이더블유, 사무실 이전

브이더블유, 사세 확장에 따른 사무실 이전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 기업 브이더블유 (http://www.v-w.co.kr/)가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으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금번 이전은 기업 대내외적 성장에 발맞춰 보다 나은 환경에서 광고주와 파트너사 등 고객과 직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결정됐다.

실제로 브이더블유는 최근 다양한 고객사들이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루는 데 크게 이바지해왔으며, 앤어워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웹어워드코리아 이노베이션대상 둥을 수상한 바 있다.

김형중 브이더블유 대표는 “새로운 공간으로 이전해 직원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강화해 나갈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브이더블유 이전 사무실 주소는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7안길 12(서교동 391-6) 3층이며, 대표 번호는 02-307-3264다.

Credit
에디터
© Di Today 디아이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
Refresh
Go to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