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돌아온 일상 회복, 현대카드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

단계적 일상회복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현대카드가 기쁜 소식을 전했다.

K-Pop·재즈·힙합 등 다양한 공연을
만나는 뮤직 라이브러리

문화∙예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제공한다. 먼저 이태원에 위치한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 5월 한 달간 ‘Asia’를 테마로 한 음반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 주제는 ‘근대화 이후의 아시아 팝’으로 현재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K-POP 및 일본, 베트남, 태국의 팝 음반 중 11장의 명반을 선별해 관람객에게 소개한다.

뮤직 라이브러리 지하 공연장 ‘언더스테이지’에서는 독창적이고 참신한 아티스트의 공연이 펼쳐진다. 21일에는 창의적인 발상으로 장르의 경계를 넘어 음악의 무한한 가능성을 연주한다는 평가를 받는 재즈 트리오 ‘윤석철트리오’의 공연이 열린다. 22일에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서 3연속 우승 프로듀서를 차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기리보이’의 콘서트 <2252>가 개최된다.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디저트

압구정 소재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오는 17일부터 한남동의 유명 디저트 프랜차이즈 ‘아이스크림 소사이어티’의 스페셜 팝업을 운영한다. 쿠킹 라이브러리에서 진행 중인 ‘Food Theme 16. Chili Pepper’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아이스크림 소사이어티의 김호윤, 나인경 셰프가 만든 한정판 수비초(고추)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다.

<닥터 스트레인지2>를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마블: 더 리플렉션

이태원의 뮤직 플레이그라운드 ‘바이닐앤플라스틱’에서는 지난 달 22일 오픈한 <마블: 더 리플렉션(MARVEL: the Reflection)> 전시가 15일까지 진행된다. 마블 브랜드에 대한 다채로운 감각적 체험을 제공하는 이번 전시는 큰 인기에 힘입어 운영 기간을 일주일 연장했다.

NFT, 사인 CD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하는 현대카드 DIVE

현대카드 DIVE 앱과 DIVE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댓글을 기반으로 만드는 라이브 콘서트 ‘팬 메이드 라이브(Fan-made LIVE)’ <하이라이트>의 영상을 27일 공개한다. 지난 3월 첫 번째 정규 앨범 <DAYDREAM>을 발표한 하이라이트는 마음을 녹이는 감성적인 보이스를 가진 4인조 그룹이다. 하이라이트에 대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긴 전원에게 NFT Goods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하이라이트의 사인 CD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10일까지 DIVE 앱에서 진행한다.

현대카드의 5월 공연 및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DIVE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VW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