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갤럭시 연구소·내 손안에 갤럭시 스튜디오,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공동 수상

더즈 인터랙티브가 제작한 ‘갤럭시 연구소’와 ‘내 손안에 갤럭시 스튜디오’가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공동 수상했다.

1955년 독일에서 시작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두 프로젝트는 각각 갤럭시 S22 시리즈와 갤럭시 Z 폴드3·플립3 시리즈를 온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체험존이다. 또한 웹(Web) 기반 그래픽 라이브러리인 WebGL 기술로 웹에서도 3D로 구현된 메타버스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더즈인터랙티브 관계자는 “갤럭시 연구소와 내 손안에 갤럭시 스튜디오는 고객이 제품을 처음 접할 때 어떻게 하면 더 인터랙티브하게 경험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제작한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차별화된 경험을 통해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즈 인터랙티브는 최근 갤럭시 Z 폴드4·플립4 시리즈 론칭에 맞춰 WebAR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갤럭시 온라인 체험존을 오픈하기도 했다.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