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5명 중 1명은 가짜 N잡러?

러닝 크리에이터 플랫폼 탈잉(대표 김윤환)이 만우절을 맞아 ‘가짜 N잡러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는 탈잉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스타그램에서 실시된다. 참여방법은 탈잉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뒤 ‘가짜 N잡러를 찾아라’ 이벤트 게시물을 확인하면 된다.  가짜 N잡러를 찾는 게시물에는 5명의 N잡러에 대한 소개가 나타나 있다. 이 중 4명은 ‘진짜’ N 잡러이고, 다른 1명은 가짜 N잡러이다. 가짜 N잡러를 찾아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는 4월 5일(화)까지 오후6시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정답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이뤄지며 개별 디엠(DM)을 통해 4월 6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5만원권(5명) ▲탈잉 출간 인기 도서 1권 & 탈잉 달력(10명)▲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명)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탈잉은 만우절을 맞아  ‘도랏탈잉’ 이벤트도 진행한다. 탈잉 웹사이트 메인화면의 클래스 썸네일을 마우스로 클릭할 시 360도 회전하며 도는 이미지로 교체되고, 이는 다양한 재미를 준다. 썸네일 교체 이벤트뿐 아니라, 탈잉 웹사이트 메인의 탈잉 로고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대면 로고가 여기저기 움직이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이용자에게 즐거움도 선사한다. 해당 이벤트는 만우절 당일 동안만 진행되며 현재 탈잉 웹사이트를 방문해 체험할 수 있다.

탈잉 김윤환 대표는 “만우절을 맞아 가짜N잡러 찾기와 섬네일을 변경하는 등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금번 이벤트를 통해 잠시나마 웃음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Author
신주희 기자

신주희 기자

디지털 인사이트 기자. 흥겹고, 흥미롭고, 흥하는 콘텐츠를 사냥합니다. 마케팅, 광고, 트렌드 등 재밌는 아이디어를 쉽고 풍부하게 녹여내겠습니다. 오늘도 흥흥한 하루 되세요! hikari@ditoday.com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