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스인터렉티브, ‘ICT Award KOREA 2021’ 장관상 등 2관왕
㈜코마스인터렉티브가 사단법인 한국정보과학진흥회가 주최하고 IT 전문 큐레이션 매거진 <디지털 인사이트>가 주관한 ICT Award Koera 2021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장관상과 금상 등 2관왕을 차지했다.
주관사인 IT전문 큐레이션 매거진<디지털 인사이트>는 올해 최고의 웹/앱서비스및 마케팅콘텐츠를 선정해 시상하는 ICT Award Koera 21의 수상작을 발표, 이 같이 밝혔다.
ICT 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경기도, 한국콘텐츠진흥원,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한 국가기관 및 협회, 기업에서후원하는 행사이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반으로 하는 미래지향적 기술 분야 및 마케팅 콘텐츠 분야에서 공정한 심사를 거쳐 6개 부문 우수한 프로젝트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코마스인터렉티브가 출품한 미래에셋증권의 ‘빵빵한 해외주식 생활편’ 영상광고는고객의 혜택인 수수료 부분을 위트있고 재치있게 표현하여 호평을 받았으며, 정보의 접근성 및 신뢰성, 카피의 독창성, 콘텐츠의 정량/정성적 평가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디지털콘텐츠&마케팅 통합부문의 대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또한 한국맥도날드의 ‘일상을 지키는 습관’ 영상광고는 코로나19 시대에 위생관리의 모범이 되는 영상으로 콘텐츠&마케팅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코마스인터렉티브 이석호 대표는 “ICT AWARD KOREA 2021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통합대상) 수상으로 코마스인터렉티브의 영상 제작 크리에이티브 경쟁력을 인정받은 계기가 됐다”며 “이를 기반으로 크리에이티브를 더욱 강화해 업계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 경쟁력과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고객사 니즈에 부합하는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로 꾸준히 성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