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민호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유니티, 오는 4월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 ‘유나이트 서울 2025’ 개최한다

유니티 엔진 로드맵 발표 및 30여 개의 발표 세션 준비

유니티가 오는 4월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유나이트 서울 2025’를 개최한다(자료=유니티)

실시간 3D 콘텐츠 제작 및 성장 플랫폼 유니티가 오는 4월 15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에서 ‘유나이트 서울 2025’를 개최한다.

‘유나이트’는 전세계를 순회하며 열리는 유니티의 대표적인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로, 올해는 ‘크리에이트 투데이, 그로우 투모로우(Create Today, Grow Tomorrow)’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이번 ‘유나이트 서울 2025’는 유니티 글로벌 전문가가 선보이는 유니티 엔진 로드맵과 최신 기능,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30여 개의 기술 세션 등 다채로운 영감을 얻을 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유나이트 서울 2025’에서 눈 여겨 볼 점은 ‘유나이트 서울X인디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인디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주도적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유니티를 기반으로 직접 개발한 프로젝트에 대한 스피치 및 현장 쇼케이스 기회를 제공한다. 유니티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상생 모델을 선보이는 한편, 인디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유저, 전문가와 더 가까이 소통하고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해당 쇼케이스에서 선호도 1위를 차지한 개발자에게는 상금과 향후 ‘유니티 어워드’ 후보 지명 및 유니티 전문가가 직접 프로젝트 개발을 도와주는 특별 프로그램에 선발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유나이트 서울X인디 프로젝트’는 이달 27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송민석 유니티 코리아 대표이사는 “유니티는 크리에이터의 자유로운 창작을 돕는 파트너이자 지식과 영감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라며 “유니티로 연결된 수많은 분들과 함께 발전적인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통해 앞으로도 더욱 많은 게임이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유나이트 서울 2025’ 상세 아젠다 및 참가 등록은 유나이트 서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티 솔루션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사전 등록 후 참여 가능하며, 내달 12일까지 참가 등록 시 얼리버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