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성지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아무 광고나 만나지 않는다, 버즈빌 X 아만다

버즈빌, 아만다 수익화 솔루션 제공

리워드 광고 플랫폼 버즈빌은 테크랩스의 국내 1위 데이팅 앱 ‘아만다(아무나 만나지 않는다)’에 앱 수익화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테크랩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아만다 사용자의 앱 활동 빈도수와 체류시간을 높일 수 있게 됐으며, 사용자에게 맞춤형 리워드 광고와 콘텐츠를 노출해 발생하는 광고 수익까지 얻을 수 있게 됐다.

아만다의 사용자는 버즈빌의 솔루션이 적용된 ‘리본 무료 충전소’를 통해 더 많은 리본 적립의 기회를 제공받게 됐다. 리본은 아만다 앱 내에서 활동을 취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으로 현재는 신규 가입자와 복귀 사용자에게 50리본이 증정된다. 

장세곤 버즈빌 CBO(최고사업책임자) 이사는 “테크랩스가 버즈빌의 AI 기반 앱수익화 솔루션 도입을 통해 광고 수익과 앱 잔존율 증대를 모두 경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퍼블리셔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버즈빌은 세계 최대 리워드 전용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애드테크 기업이다. 국내 이동통신 3사를 비롯해 ‘OK 캐쉬백’, ‘H포인트’, ‘CJ ONE’, ‘해피포인트‘, ‘리브메이트‘, ‘하나멤버스’, ‘라인’ 등 전 세계 150개 이상의 프리미엄 퍼블리셔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6개국 퍼블리셔 포함, 월 이용자 수 2,000만 명 규모의 오디언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