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케이크, 사용자 중심 UI 중심으로 ICT Award KOREA 2021 경기도지사상 수상
<디지털 인사이트>가 주관한 ICT Award KOREA 2021에서 대상 영예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 마케팅 전문 기업 ‘솔트케이크’가 출품한 현대건설 PC/모바일 웹이 한국정보과학진흥회가 주최하고 IT전문 큐레이션 매거진 <디지털 인사이트>가 주관하는 ICT Award KOREA 2021에서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했다.
ICT 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경기도, 한국콘텐츠진흥원,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한 국가기관 및 협회, 기업에서후원하는 행사이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반으로 하는 미래지향적 기술 분야 및 마케팅 콘텐츠 분야에서 공정한 심사를 거쳐 6개 부문 우수한 프로젝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현대건설 PC/모바일 웹은 각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UI를 제공하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됐다.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UI를 바탕으로 현대건설이 지향하는 이념과 가치를 잘 녹여냈다는 평이 주를 이루며 경기도지사상의 영예를 안았다.
UX에 초점을 맞춰 CX/UX컨설팅, UI·UX전략을 통해 소비자와 브랜드 모두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솔트케이크는 이번 수상으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 마케팅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그동안 ‘NH농협 디지털 아카데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스 세미나’ 등 여러 프로젝트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이번 ICT Award KOREA 2021은 124개의 프로젝트가 등록됐다. 온라인 예선·본선평가·결선평가·최종심사를 거치며 한국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경기도지사상 등 총 23개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수상작에 대한 평가내역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디지털 인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