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준영님의 아티클 더 보기

뉴스

바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 선정

국내 상위 3% 내 구글 파트너사 인증

주식회사 바름이 ‘2024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매년 국가별로 상위 3% 이내 파트너사에 부여되는 자격이다. 구글은 매년 구글의 광고 플랫폼을 활용해 광고주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역량과 광고 집행 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프리미어 파트너를 선정한다. ▲고객 성장 ▲신규고객 증가 ▲고객 유지 ▲제품 다각화 ▲연간 광고비 지출을 평가한다.

구글은 선정된 프리미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광고 캠페인 최적화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교육과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또 신규 베타 광고상품을 집행할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프리미어 파트너 전용 고급 지원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파트너사는 고객사에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장진훈 바름 대표는 “이번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으로 고객사에 더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구글 내의 마케팅 전문가로 활발히 활동하며 고객사의 매출 성장에 기여하는 컴퍼니 빌더의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름은 2013년부터 10여 년 간 구글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 구글 광고에 대한 우수한 역량 및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데이터 바우처 공급기업, 수출 바우처 수행기관, 혁신 바우처 수행기관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된 바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