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스인터렉티브 ‘제27회 올해의 광고상’ 금상 수상

코마스인터렉티브, 맥도날드 ‘계란이’ 광고로 온라인/모바일광고 부문 금상 수상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컨설팅 전문 기업 ㈜코마스인터렉티브가 사단법인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제27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맥도날드의 신제품 ‘에그불고기 버거’ 핵심 재료인 계란을 주인공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형태의 광고 영상은 제품에 대한 인지와 호감을 높이고, 나아가 구매까지 자극한 사례로 평가받아 온라인/모바일광고 부문에서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소셜아이어워드 및 앤어워드에서 각각 유튜브 혁신대상, 위너를 수상한 바 있는 해당 광고는 맥도날드의 브랜드 컬러를 영상 전반에 적용하고, 서사를 강조할 수 있는 BGM을 사용해 짧은 플레이 타임에도 제품 스토리를 충분히 풀어냈다.

한편 코마스인터렉티브 이석호 대표는 “올해의 광고상 수상으로 코마스인터렉티브의 영상 광고 제작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으며, 지속적으로 영상 크리에이티브 경쟁력에 대한 역량을 강화시킬 것이다.”라며 “자체 보유 솔루션의 고도화를 통해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경쟁력의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고객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종합광고대행사로 꾸준히 성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Credit
에디터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
Refresh
Go to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