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차이커뮤니케이션, 2021 소셜아이어워드 총 9개 작품 수상 쾌거

디지털 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소셜아이어워드 2021에서 최고대상 및 브랜드 혁신대상 등 총 9개 작품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소셜아이어워드 인스타그램 최고대상(LG전자 공식 인스타그램)을 비롯 ▲브랜드 혁신대상(CJ제일제당 유튜브 ‘제1의맛’) ▲쇼핑 유튜브 분야 대상(이마트 LIVE) ▲가전 유튜브 분야 대상(LG전자 공식 유튜브) ▲대기업종합 유튜브 분야 대상(현대백화점 그룹) ▲기업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CJ제일제당) ▲식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최우수상(CJ고메) ▲가전 블로그 분야 대상(LG전자 미디어 플랫폼 ‘LIVE LG’) ▲음료 블로그 분야 대상(하이트진로 ‘비어투데이’) 등 소셜아이어워드 2021 총 9개의 분야에서 9관왕에 올랐다.

소셜아이어워드는 국내 대표 인터넷전문가 4,000여 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과 분야별 전문평가위원, 최고평가위원들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의 온라인 평가, 전문평가 등의 공정하고 체계화한 심사과정을 거쳐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이다.

올해 소셜아이어워드는 총 5개 플랫폼, 플랫폼별 12개 부문 74개 분야에 195업체(대행사 포함)가 참여해 총 222개의 소셜 인터넷서비스가 등록됐다. 수상작 선정을 위한 평가는 6월 7일부터 평가위원단의 온라인 예선, 본선평가를 걸쳐 최고평가위원단의 결선평가와 최고대상 선정을 위한 최종심평가까지 이어지며 열띤 경쟁의 장을 연출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수상 실적을 지닌 차이커뮤니케이션은 CREATIVITY를 무기로, 깊이 있는 고민과 노력으로 차이나는 아이디어를 통해 디지털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magnumvint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