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적인 SERO 생태계 열린다” 제1회 SERO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제1회 SERO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 개최

제1회 SERO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가 SERO(Super Zero 협의) 펀드의 지원 아래 오는 11일 서울에서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SERO 개발자, 서비스, 생태계 및 SERO 기술 발전의 글로벌 동기화에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SERO 메인 체인 기술 개발 보고와 Defi 생태계 구성, 생태계 프로젝트 연사 등 크게 세 가지 파트로 구성된다.

또한, 해당 컨퍼런스에는 SERO 글로벌 사용자 및 생태계 개발자는 물론 투자 기관 및 업계 내 미디어 업체 등 다양한 인원들이 참여해 SERO 퍼블릭체인 생태계의 본격적인 가동을 알릴 예정이며, 에어드랍 등의 이벤트도 준비된다.

한편 SERO 퍼블릭체인은 안전한 프라이버시 보호 특성을 지님과 동시에 Super Zero 협의를 기반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기술력을 구축한 대표 퍼블릭체인 중 하나이며, 현재 체인 기술 영역에서의 빠른 발전을 이루고 있다.

또 전 세계 최초로 영지식증명(Zero—Knowledge Proof)을 기반으로 한 튜링 스마트 계약 익명 암호화폐로서 전 세계 최초로 개발자가 직접 배포 가능한 익명의 디지털 자산이다. 이는 분산식 애플리케이션인 프라이버시 보호 퍼블릭체인에서도 응용된다.

그 외에 SERO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영지식증명을 기반으로 한 암호화 라이브러리 Super-ZK를 개발했으며, 암호화 속도는 Zcash에 사용되는 zk-SNARKs보다 몇배가 빠르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SERO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영지식증명을 기반으로 한 탈중심화 지갑도 개발했으며, 이는 기타 영지식증명 프로젝트에서 연구결과를 얻지못한 어려운 기술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 밖에 SERO는 LD캐피탈, 퀸텀 펀드, 전IDG파트너 章苏阳(장수양)의 초기 투자를 받은 바 있다.

Credit
에디터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
Refresh
Go to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