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자동차 판매도 라이브 커머스? ‘하나캐피탈 X 모두가 딜러’의 도전

하나캐피탈(대표 윤규선)과 ‘모두가 딜러’가 소비자의 신차와 소비자를 연결하기 위해 양방향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5월 10일 밤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다.

하나캐피탈과 함께라면 자동차도 ‘바로 배송’

이번 방송은 소비자가 신차 구매 예약을 하고도 3~5개월 넘게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 초 하나캐피탈이 렌털용으로 30대씩 구매한 KIA의 인기 차종 △K8 △카니발 △소렌토를 기다릴 필요 없이 라이브 방송에서 차례대로 받을 수 있도록 ‘바로 배송’해주는 것이다.

하나캐피탈 홍보 담당자는 “손님들이 신차 장기 렌터카를 저렴하고, 빠르게 인수할 수 있도록 금융사·판매사·기획사 등이 함께 바로 배송 프로그램을 만들게 됐다”라며, “그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보기 힘들었던 신차 장기 렌터카 방송을 최초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 판매사·소비자 모두 만족할 방송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신차 전달은 ‘모두가 딜러’를 통해서 이뤄진다

올카커뮤니케이션이 개발한 모두가 딜러는 수수료 없는 신차 다이렉트 비교·견적 구매 모바일 플랫폼이다. 소비자들에게 투명하고, 합리적인 자동차 구매 환경을 제공한다. 일시불, 할부, 리스, 장기 렌트까지 모든 금융사의 가격 비교를 몇 번의 터치만으로 할 수 있어 소비자의 합리적 선택을 돕는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서영석 올카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더 편의성 높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개그우먼 안소미, 쇼핑호스트 윤나라 씨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을 기획한 박유리 셀렉터미디어 대표는 “안소미 씨가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렌터카를 바로 배송해주는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