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Business & Society

유튜버 히밥,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에 1,000만 원 기부

인기 유튜버 ‘히밥heebab(이하 히밥)’이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에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을 기탁했다.

유튜버 히밥은 6월 13일 진행한 영상 콘텐츠에서 쪽갈비를 하나 먹을 때마다 1만 원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 그 결과 총 1,000만 원을 기부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에 전달했다.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에 후원된 금액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국내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유튜버 히밥은 “제 콘텐츠를 통해 뜻깊은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저를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구독자분들을 위해서라도 앞으로 더 좋은 영상으로 찾아 뵙겠다”고 밝혔다.

국내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신 유튜버 히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희망조약돌은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은 설립 이후 정부 지원금 없이 시민들의 자발적인 나눔으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한 구호활동을 전개했으며, 현재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캠페인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