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Business & Society

에이피소프트, 비트코인자동매매 고객 안심 환불 시스템 실시

비트코인자동매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개발 기업 에이피소프트의 김영주 대표는 22일부터 고객 안심 환불 시스템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프로그램 사용 중 불만족한 사항이 있을 경우 안심 환불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동시에 에이피소프트는 현재까지 단 한 건의 컴플레인이 없었다는 입장을 전했다.

에이피소프트는 가상화폐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섣불리 시작하는 이들이 피해보지 않도록 시스템적 측면을 강조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편의성과 만족도 높은 퀄리티로 고객 만족을 실현할 예정이다.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정회원인 에이피소프트는 자체적으로 1세대부터 현재 특허출원을 완료한 2세대 딥러닝 A.I 인공지능 시스템을 런칭했다. 이는 개발전문 인력과 암호화폐 전문가들이 백테스트와 개발 연구를 6년에 걸쳐 진행하며 만들어진 결과물이다.

에이피소프트 딥러닝 A.I 인공지능 시스템은 대형 인공지능 서버실에서 빅데이터와 호스팅을 직접 관리한다. 또한 PC가 없어도 가상서버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에이피소프트 김영주 대표는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자부심이 높다. 앞으로도 안정적인 프로그램 구축 및 운영을 제공하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업데이트와 차세대 프로그램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끝없이 고민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피소프트는 ‘2022년한국소비자선정브랜드 1위’ 비트코인자동매매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