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살인의 집, 일반 공개... '나 떨고 있니?'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News Today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살인의 집, 일반 공개… ‘나 떨고 있니?’

악명 높은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American Horror Story)’ 살인의 집(Murder House)이 사상 최초로 일반에 공개되며, 전 세계에서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지난 26일, 에른스트 폰 슈바르츠(Ernst von Schwarz) 박사와 그의 아내 안젤라 오켄폴드(Angela Oakenfold)는 악명을 떨친 역사적인 로스앤젤레스 소재 건축물에서 퇴마 주교 제임스 롱 등 3일간 하루 24시간 열릴 사상 첫 라이브 스트림 이벤트의 참가자 명단을 공개했다. 라이브 스트림 미리 보기는 여기에서 할 수 있다.

10월 29일 목요일 어스름이 깔릴 때 시작해서 11월 1일 일요일 해질녘에 막을 내리는 살인의 집(Murder House) 라이브스트림 이벤트는 281평 주택에 두루 설치된 15대의 카메라로 꼬박 주말 동안 이뤄지는 라이브 스트리밍이 이채를 더한다.

이미지: www.themurderhouse.com 캡처

살인의 집(Murder House) 라이브 스트림에 더하여 시청자는 일일 프로그램을 접하게 된다. 라이브 스트림은 발권을 통한 유료 이벤트를 통해 일반에 공개된 한편, 살인의 집(Murder House)은 행운을 거머쥔 소수의 티켓 보유자에게 그 문이 열린다. 3일 밤마다 2명씩 총 6인의 운 좋은(불행일 수도 있음) 살인의 집(Murder House) 팬이 공포의 지하실에서 겪는 상황이 전 세계에 실황으로 고스란히 스트리밍된다. 그리고 의사 한 명이 그들의 활력 징후와 심리 상태를 모니터링한다.

티켓은 www.themurderhouse.com에서 판매 중이다. 이 웹 사이트에서는 이벤트 기념 티셔츠도 판매된다. 이벤트의 수익금 중 일부는 베이비투베이비(Baby2Baby) 자선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참여자 명단>

퇴마 주교 제임스 롱(JAMES LONG)
영매 겸 백마법사 패티 네그리(PATTI NEGRI)
뱀파이어 전문가 미셸 밸린저(MICHELLE BELANGER)
사학자이자 할로윈 전문가 리사 모턴(LISA MORTON)
타로 전문가 사샤 그레이엄(SASHA GRAHAM)
기치료가 사티시 돌라키아(SATISH DHOLAKIA)
심리학자 와귀 이샥(WAGUIH ISHAK) 박사
할로원 축제를 이끌 집주인이자 심장 전문의/교수인 에른스트 폰 슈바르츠(ERNST VON SCHWARZ) 박사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