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더블유, 농심 오피셜 및 누들푸들 레시피 사이트 반응형웹 리뉴얼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 기업 브이더블유, 농심 오피셜 및 누들푸들 레시피 사이트 반응협웹 리뉴얼

위. 농심 오피셜 사이트
아래. 누들푸들 레시피 사이트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 기업 브이더블유(대표 김형중)가 농심 오피셜 사이트 및 누들푸들 레시피 사이트를 반응형 웹으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콘텐츠’, ‘서비스’, ‘디자인’ 측면에서 농심의 기업 인지도를 재확립하고,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높여 농심의 브랜드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브이더블유는 기존 농심 오피셜 및 농시미 이벤트 사이트를 통합하고, 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농심의 기업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알렸다.

또한, 누들푸들 사이트의 리뉴얼을 통해 면요리 레시피와 식품영양 건강 콘텐츠를 강화함으로써 고객을 위한 정보 커뮤니티 활성화했다.

Credit
에디터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
Refresh
Go to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