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모토로라솔루션의 스마트폰 타입의 견고한 LTE 무전기, 이볼브(Evolve)

모토로라솔루션(NYSE: MSI)은 당사의 통합 통신 생태계의 주축이 될 신제품인 스마트폰 타입의 LTE 무전기, 이볼브(Evolve)를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

이볼브는 무전기처럼 PTT 버튼(Push To Talk)이 있어 즉각적인 음성 통신을 지원하며, 생산성을 높이는 데이터 앱 등을 활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LMR(Land Mobile Radio: 무전통신망)과 LTE 통신망, 그리고 와이파이망을 활용할 수 있어 상호 협업이 필요한 다양한 팀과 통신망과 상관없이 상호 완벽하게 통신할 수 있다.

업무시 서로 다른 통신망을 사용하는 다양한 팀이 상호 협력해서 업무를 수행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업무 수행을 하기 위해서는 관리자, 현장근로자, 통제센터 등 다양한 팀 모두가 중요한 정보 소스에 유연하게 접근해서 협업할 수 있어야 한다. 이때 신제품 이볼브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관리자, 무전기를 사용하는 현장 근로자, 와이파이를 이용하는 센터 담당자들과 상호 끊김없이 통신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이고 생산성 높은 업무수행 및 관리가 가능하다.

튼튼하고 견고하게 설계된 이볼브는 직관적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개방형 앱에 접속할 수 있으며, 단말기 관리를 통합관리 및 단순화할 수 있고, 업무 흐름도 자동화할 수 있으며, 이동 중에도 원하는 정보에 바로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채널 제어 전용 기능, PTT 버튼, 긴급상황에서도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긴급 비상 버튼 등 전통 무전기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기능도 제공한다.

마틴 차펠(Martin Chappell) 모토로라솔루션 APAC 영업총괄 부사장은 “사용 목적이 음성 통신이든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업무 생산성의 개선이 목적이든, 이볼브는 모토로라솔루션의 광범위한 기술 생태계를 활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디바이스”라고 강조했다.

모토로라솔루션은 LTE 디바이스(단말기)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한 이볼브 제품을 통해 통합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시장 선도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모토로라솔루션의 3GPP 표준 기반 브로드밴드 PTT 솔루션은 지난 15년간 미국, 유럽, 일본 및 호주를 포함해 전 세계 500여 곳에서 300만 여명이 현재 사용 중이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magnumvint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