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day

데이터 시대,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를 도와줄 ‘유니스토어’

미래형 앱 개발 실현, 새로운 트랜잭션 사용, 모든 데이터 활용성 높임
-어도비, IQVIA, 노바티스, 유아이패스 등 비공개 프리뷰에서 유니스토어 활용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가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스노우플레이크 서밋 2022(Snowflake Summit 2022)에서 새로운 워크로드 솔루션인 ‘유니스토어(Unistore)를 출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편리하면서 강력한 워크로드 솔루션

유니스토어는 단일 플랫폼에서 트랜잭션 및 분석 데이터를 함께 작업하는 현대적인 접근 방식의 워크로드 솔루션으로, 트랜잭션 앱 개발을 간소화하고 단순화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일관된 거버넌스, 강력한 성능 그리고 무제한에 가까운 용량을 제공한다.

지금까지 일반적으로 트랜잭션 데이터와 분석 데이터는 격리되어 있으며, 다른 시스템으로 데이터를 이동하는 경우 복잡도가 증가하고 최신 개발에 필요한 속도가 저하되는 단점이 있었다.

데이터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테이블

스노우플레이크는 이번에 선보인 ‘유니스토어’를 통해 데이터 클라우드를 확장함으로써 앱 상태 및 데이터 제공과 같은 트랜잭션 사용 사례를 기능에 포함한다. 또한 ‘유니스토어’의 일부로, 신속한 단일 행 작업을 제공하고 고객이 스노우플레이크에서 직접 트랜잭션 비즈니스 앱을 구축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테이블(Hybrid Tables)’을 채택했다.

‘유니스토어’ 및 하이브리드를 사용하는 고객은 스노우플레이크에서 사용하던 것과 동일한 단순성과 성능, 통합된 데이터 거버넌스 및 보안 접근 방식으로 트랜잭션 앱을 구축할 수 있다. 어도비(Adobe)는 ‘유니스토어’를 조기에 채택한 기업으로, 브랜드가 즉각적이고 개인화된 옴니채널 경험을 대규모로 제공할 수 있는 어도비 캠페인 애플리케이션에 하이브리드의 비공개 프리뷰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유니스토어’ 및 하이브리드를 사용하는 고객은 스노우플레이크에서 사용하던 것과 동일한 단순성과 성능, 통합된 데이터 거버넌스 및 보안 접근 방식으로 트랜잭션 앱을 구축할 수 있다.

크리스찬 클레인먼(Christian Kleinerman) 스노우플레이크 제품 수석 부사장은 “유니스토어는 스노우플레이크 데이터 클라우드의 또 다른 혁신의 토대가 됐다. 고객을 위해 데이터 레이크와 데이터 웨어하우스를 재정의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유니스토어는 데이터 클라우드에서 차세대 앱을 구축하고 배포하는 르네상스를 이미 이끌고 있다”고 전했다.

Comments
  • digitla-insight-202102-offline-ads-chai-communication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