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디지털 기업들의 포트폴리오를 한 권에, 'LINK 2020' 발간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국내 대표 디지털 기업들의 포트폴리오를 한 권에, ‘LINK 2020’ 발간

열세 번째 프리미엄 디지털 포트폴리오 북, LINK 2020 발행

– 디지털 산업의 모든 콘텐츠, LINK로 연결되다
– 열세 번째 프리미엄 디지털 포트폴리오 북

LINK 2020

디지털 콘텐츠 문화를 선도하는 IT 전문 미디어 ‘디지털 인사이트’가 열세 번째 프리미엄 디지털 포트폴리오 북 ‘LINK 2020’을 발행했다.

이로써 국내 대표 디지털 에이전시들이 올 한 해 진행했던 프로젝트들을 한 권의 포트폴리오 북으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LINK 2020에는 디지털 인사이트가 선정한 BEST 프로젝트 및 해외 디지털, 웹사이트 트렌드 등 다양한 볼거리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LINK 2020 참여 기업들은 자사 프로젝트 및 기업의 역량을 홍보할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 LINK 2020은 지난 12년간 축적한 정확한 기업 DB를 바탕으로, 대학 도서관, 기업의 홍보·마케팅 담당자, 공공기관, 세미나·학회 등에 배포될 예정이다.

-LINK 2020 참여 기업 및 단체(기업명 가나다 순)

▲글림 ▲더즈 인터랙티브 ▲더피프티원 ▲더하이컴퍼니 ▲디지털다임 ▲LAB543 ▲리노미디어 ▲매그넘빈트 ▲메가존 ▲메이팜소프트 ▲브이더블유 ▲비비트리 ▲산돌 ▲앤드와이즈 ▲와이어링크 ▲와일리 ▲이와이드플러스 ▲이트라이브 ▲크리에이티브밴드 ▲펜타브리드 ▲프레임아웃 ▲플립커뮤니케이션즈 ▲서울 디자인재단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한국디지털기업협회 ▲TBWA KOREA ▲FWA

Credit
에디터
Comments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콘텐츠는 저작권법 제7조 규정된 단서조항을 제외한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대상입니다. 본 기사를 개인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기사를 재편집해 올린 해당 미디어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Related Posts